커뮤니티
소망의 인내가 넘치는 해!
2018년 교회 표어

커뮤니티

Community

임마누엘 News
Immanuel 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여름성경학교(VBS) 성료 ... 역대 최대인원 참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PaulShin 댓글 0건 조회 154회 작성일 18-08-02 11:07

본문

임마누엘 어린이 여름성경학교(VBS)가 지난 7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사흘간 본 교회에서 “Shipwrecked! Rescued by Jesus!”라는 주제 하에 진행되었다. 이번 성경학교는 두 명의 전도사, 여덟 명의 교사, 그리고 서른 아홉 명의 어린이들이 어우러져 하나님의 섭리를 꿈꾸고, 예수님의 사랑을 노래하고, 성령으로 춤추는 하늘 잔치의 시간이었다.

 

신성찬 전도사의 율동과 찬양으로 개회예배가 시작되었고, 어린이들은 선생님들과 어우러져 함께 예수님의 구원을 춤추며 노래하였다. 아이들의 말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강우진 전도사의 연극이 있었으며, 뒤이어 신성찬 전도사의 설교가 있었다. 예배 후에 총 4개의 크루가 구성되었고, 최영은, 최영혜, 백유빈, 최수현 교사가 각 크루의 리더들로 섬겨주었다. 


이어진 총 세 개의 스테이션 엑티비티를 통해 아이들은 온 몸으로 성경을 체험했다. △만들기 시간으로 진행된 ‘이메지네이션 스테이션’(이경애 교사) △말씀을 갖고 심층적으로 토론하는 ‘바이블 어드벤쳐’(강우진 전도사) △말씀에 관련된 상황을 겪은 아이들의 간증이 담긴 ‘비디오 스테이션’(신성찬 전도사). 


이어진 크루 엑티비티에서는, 크루별 그림그리기, 예수님께 걱정 맡기기, 런닝맨 게임 등의 활동을 하였다. 점심시간 후 이어진 오후 활동에는 바이블퀴즈, 물총싸움 등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이 진행되었다. 특히, 마지막 날에는 ‘몽키조’라는 놀이시설에 가서 두 시간 여 동안 함께 뛰놀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마치 천사의 얼굴 같았다. 


한편, 이번 여름성경학교의 주제와 관련해 난파를 뜻하는 “Shipwrecked”는 하나님께 범죄하고, 하나님 앞을 떠나 인생의 길을 잃은 인간의 모습을 의미하며, “Rescued by Jesus”는  그 모습 가운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사랑을 의미한다. 


특별히 이번 여름성경학교는 최근 5년간 실시했던 성경학교 중 가장 많은 어린이들인 39명이 참석하였고, 아무런 안전사고 없이 안전하게 행사가 진행되었다. 성경학교 전 일정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